거주권은 입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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거주권은 입국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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대조적으로, 보다 일반적인 권리는 주로 국가 내적 차이보다는 국가 간 차이를 보인다(cf. Koopmans et al. 2012 ). 일반적인 권리는 여전히 다양한 범주의 이주민을 차별할 수 있지만 허가에 근거하지는 않는다. 두 범주의 권리에 대한 예를 들기 어려운데, 그 이유는 구분이 다소 인위적이고 권리 구조가 국가마다 다를 수 있기 때문이다. 이 사실은 일반적으로 인정되지 않고 경험적으로 파악하기 어렵다. 일반적인 권리에 대한 안전한 선택은 비시민이 지방 선거에서 투표할 권리이다. 이 경우 국가는 거주 허가가 아닌 국적과 거주 기간을 근거로 차별한다(Schmid et al. 2019 ). 허가권, 특히 거주권은 입국과 귀화 사이의 중간 단계가 아닌 영토 경계의 내부 벨트를 구성합니다(Helbling et al. 2017 ; de Haas et al. 2015 참조 ). 따라서 여기에서 개념화된 이민 제도는 입국 과 체류를 구성 요소로 특징 으로 합니다. 입국 및 체류 규정이 덜 제한적일수록 이민 제도 개방성 (IRO) 수준이 높아집니다 . 이민과 관련하여, 시민권 제도는 이민자들이 국적의 의미에서 정회원의 법적 지위를 취득하기 위한 조건을 정의하는 규정을 포함합니다(Goodman 2014a , 814). 문헌에 나와 있는 기존 지수와 다른 개념화(예: Howard 2009 ; Fitzgerald et al. 2014 ; Blatter et al. 2017 )를 검토한 결과, 이 분석은 시민권 제도의 네 가지 핵심 정책 구성 요소 에 초점을 맞춥니다. (1) jus soli 의 강도 , (2) 거주 기간 요구 사항, (3) 복수 국적의 관용, (4) 추가 귀화 요구 사항(언어 및 시민권 테스트와 경제 및 범죄 기록 요구 사항). 이민자의 시민권 취득 요구 사항이 제한적이지 않을수록 시민권 제도 포용성 (CRI) 수준이 높아집니다. 구글상위노출 아이폰16 사전예약 효성cms 카지노솔루션 제작 강남달토 섹스토이 성인용품 롤토토 롤배팅 롤드컵토토 콜걸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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